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공지사항
동영상자료
언론보도
제목 [2021 뷰티브랜드 대상] K-코스메틱 기린아 니들리, '토너패드' 名家로 우뚝
등록일 2022.06.02

[시장경제/김보라 기자]  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토너패드 부문에 간편한 패드 화장품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니들리가 선정됐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 `간편함의 끝판 왕`으로 통하는 패드 화장품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패드 화장품은 면이나 거즈가 토너에 적셔져 있어 스킨케어 단계에서 토너 대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주를 이룬다. 패드 한 장으로 바로 나타나는 수분 충전 효과와 각질 등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 확산이 시작된 2020년 이후 패드 화장품은 간편한 홈케어 제품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외 화장품사들은 잇달아 패드 관련 제품을 출시 중이며 품목도 다양해져 처음으로 도입된 클렌징부터 팩류, 토너, 각질 관리, 톤업, 프라이머 등 선택폭이 넓어지고 있는 추세다.

그 중심에는 내츄럴엔도텍(대표 김희도)이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가 있다.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어워드에서 1위를 기록하고 출시 1년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출처 : 시장경제(http://www.meconomynews.com)